티스토리 뷰

마음을 다스리는 명언 가을 좋은글귀



 

행동은 말보다 더 새빨간 거짓말을 한다. - (캐롤린 웰스)

키스해 주는 어머니도 있고 꾸중하는 어머니도 있지만 사랑하기는 마찬가지이다. - (펄 벅)

나는 내가 연기할 수 없을 때 연기 제의를 받았다
내가 노래할 수 없을 때 ‘화니 페이스’를 부르라는 제의를 받았다
내가 춤출 수 없을 때 프레드 아스테르와 춤추라는 제의를 받았다
그밖에 내가 준비되지 않았던 모든 종류의 것들을 제의 받았다
그때마다 나는 미친 듯이 달려들어 그것을 해내려고 노력했다. - (오드리 햅번)

재산보다는 사람들이야말로 회복돼야 하고 새로워져야하고
활기를 얻고깨우치고 구원받아야한다 결코 누구도 버려서는 안 된다. - (오드리 햅번)

단지 얘기 들어줄 사람이 필요해 우정을 키우는 것은 좋지 않다. - (라와나 블랙웰)


 

마음을 다스리는 명언 가을 좋은글귀


지혜로운 자는 사랑하고 다른 모든 이는 욕망할 지니 - (아프라니우스)

나이가 성숙을 보장하지는 않는다. - (라와나 블랙웰)

인생에서 실패한 사람 중 다수는 성공을 목전에 두고도 모른 채 포기한 이들이다. - (토마스 에디슨)

가장 큰 영광은 한 번도 실패하지 않음이 아니라 실패할 때마다 다시 일어서는 데에 있다. - (공자)

무릇 간결은 지혜의 본질이요! - (윌리엄 셰익스피어)



마음을 다스리는 명언 가을 좋은글귀


시간에 대한 느긋한 태도는 본질적으로 풍요의 한 형태이다. - (보니 프리드먼)

어린 아이들을 고통 받게 놔두는 한 이 세상에 참된 사랑은 없다. - (이사도라 던컨)

스스로를 경멸하는 사람은 경멸하는 자신을 존중한다. - (프레드리히 니체)

우리 중 아무도 심지어 우리 중 가장 어린 사람도 잘못이 없지 않다. - (톰슨)

교육이라는 기술은 그저 젊은이들의 자연스런 호기심을
깨우는 기술로 나중에 그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것이 목적이다. - (아나톨 프랑스)



마음을 다스리는 명언 가을 좋은글귀


돈은 좇을수록 손에 쥐기 힘들어진다. - (마이크 테이텀)

어떤 것들은 믿어야 볼 수 있다. - (랄프 호지슨)

네 모습 그대로 미움 받는 것이 너 아닌 다른 모습으로 사랑 받는 것보다 낫다. - (앙드레 지드)

못 가진 것에 대한 욕망으로 가진 것을 망치지 말라 하지만
지금 가진 것이 한때는 바라기만 했던 것 중 하나였다는 것도 기억하라! - (에피쿠로스)

한 권의 책을 읽음으로써 자신의 삶에서 새 시대를 본 사람이 너무나 많다. - (헨리 데이비드 소로우)